고객우선 정책

보안 암호화 분야 1위 애니서트가 귀사의 비지니스를 지원합니다.

애니서트의 고객우선 정책

애니서트는 고객만족을 위해 30일 환불정책, 최저가격 보상정책, 안전배상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만족을 드리는 보안 인증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애니서트가 되겠습니다.

30일 환불 정책

애니서트의 30일 환불 정책은 SSL 인증서를 발급 받으신지 30일의 기간내에 애니서트에서 제공하는 SSL 인증서비스에 만족을 느끼시지 못하는 경우 인증서 구매금액의 100% 전액을 환불해드리는 고객 만족 시스템입니다.

30일 환불 정책 안내

  • 애니서트에서는 2002년 8월 5일부터 고객만족을 위해 국내 인증업계 최초로 환불 보상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SSL 웹서버 인증서를 발급 받으신지 30일의 기간 이내에 애니서트에서 제공하는 인증서비스에 만족을 느끼시지 못할 경우 구매 금액의 100%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환불 대상이 되는 상품은 애니서트에서 발급하는 모든 SSL 웹서버 인증서를 말합니다.
  • 응용프로그램 인증서의 경우, 제품의 특성상 환불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별도의 환불 정책을 실시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 방법은 오프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인증서를 담당하셨던 담당자분에게 환불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환불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 환불에 관련한 상담은 가능하오나 [온라인 환불 신청]만으로는 환불신청이 접수되지 않으며, 반드시 애니서트 담당자분과 통화 후 환불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은 매주 한번 지정된 요일에 일괄적으로 이루어집니다.
  • 인증서를 발급받으신 인증기관에 따라 애니서트에 신청하는 환불 신청서 양식 이외에 별도의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환불을 위해서는 해당 서류가 처리 되어야만 하므로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최저가격 보상정책

애니서트의 최저가격보상정책은 구매일로부터 7일이내에 애니서트보다 낮은 가격에 인증서가 판매되는 것을 확인한 경우,관련자료를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차액의 120%를 보상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동일한 인증의 견적서,세금계산서등)

최저가격 보상 정책 안내

  • 최저가격 보상정책은 최저 가격 보상제 마크가 붙어있는 모든 인증서를 대상으로 합니다.
  •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애니서트 보다 낮은 가격에 인증서가 판매되는 것을 확인한 경우, 차액의 120%를 보상해 드립니다.
    (※단, 이벤트나 특별 기획상품의 경우 최저가격 보상정책에서 제외)
  • 최저가격 보상정책을 통한 보상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관련 증빙 자료가 있으셔야 합니다.
  • 환불은 온/오프라인 모두 신청 가능하며, 인증서를 담당하셨던 담당자 분에게 증빙 자료를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보상 조치해 드립니다.
  • 보상은 타 업체의 판매가가 최저가로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관련 증빙 자료 : 견적서, 세금계산서 등)

애니서트 안전배상 정책

국내 보안인증분야 1위인 애니서트에서만 제공하는 안전배상정책입니다.
애니서트에서는 해외루트 인증기관의 SSL 배상 정책 이외에도 국내 보험사를 통한 안전배상 정책을
추가적으로 도입하여 믿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배상정책이란

새로운 비지니스 수단이자 생활양식으로 대두된 인터넷과 관련된 위험을 담보하는 안전배상 정책으로,기업의 인터넷 및 네트워크 활동과 관련된 업무수행, 제품 및 서비스상의 하자,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제 3자에 대한 배상 책임으로 인한 손해를 보상하는 정책입니다.

인터넷 및 네트워크 활동의 정의

  • - 컴퓨터 시스템의 분석과 통합, 컴퓨터 하드웨어의 설계, 프로그래밍, 데이터처리, 컨설팅, 보수, 공급, 설치 , 관리 및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의 사용교육을 포함한 서비스
  • - 인터넷에서의 온라인 접속을 포함한 인터넷서비스의 제공
  • - 인터넷 사이트의 설계, 구축, 운영, 관리 및 광고
  • - 전자메일 또는 호스팅 서비스
  • - 채팅방과 게시판의 유지 및 관리
  • - 인터넷용 암호화 소프트웨어 또는 전자인증서의 설치, 관리 또는 유지
  • - 피보험자와 제 3자간의 거래행위 또는 인터넷 네트워크의 사용
  • - 피보험자의 컴퓨터 시스템 또는 인터넷 네트워크로의 접속수당 제공 등

보상범위

주요 보상범위

  • 법률상 손해배상금 : 합의나 소송판결로 결정된 금액을 보상
  • 법률상 방어비용 : 소송, 변호사, 화해, 중재 비용 등을 보상

인터넷상의 주요 위험

  • 네트워크 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서비스 중단
  • 해커의 침입으로 인한 자료의 유출, 손상 및 삭제
  • 고객 정보 유출등으로 인한 금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 책임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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